• 최종편집 2022-05-25(수)

연예
Home >  연예

실시간뉴스
  • 레드엔젤, 제4회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 K-POP 콘서트 성공적으로 개최
    ‘위 올 아 원’ 무대에서 공연하는 있지(ITZY) 10월 31일 저녁 6시 쿠션라이브 콘서트 홀에서 레드엔젤, 구세군 주관으로 진행된 코로나 극복 지구촌 응원의 염원을 담은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4번째 K-POP 콘서트가 개최했다.이날 콘서트는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는 탑클래스 에듀아이 박성은 강사, 강민지 아나운서가 K-POP으로 하는 한국어 수업을 진행, 전 세계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한글을 알렸다.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을 위한 소주제로 진행된 2부 행사는 MC 홍은기(Hong Eunki), 나나(woo!ah!), 태호(TAEHO)의 진행으로,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의 파워 넘치는 무대와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뜨거운 열정으로 시작됐다. 이어 국군 장병들을 응원하면 좋을 군 부대 인기 톱3 그룹으로 선정돼 초대된 스테이씨(STAYC), 있지(ITZY),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대에 올랐다.무대가 끝난 뒤엔 공연을 기획한 레드엔젤, 구세군 관계자들의 멘트가 이어졌다.구세군 커뮤니케이션즈 최철호 부장은 “구세군은 132개 국가에 있으며, K-POP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비전으로 지구촌에 K팝을 선물하는 동시에 지구촌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K팝 콘서트를 펼쳐 나가고 있다”며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군인들을 위해 구세군 YDP브라스밴드의 공연을 소개했다.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은 “지구촌 응원을 하는 우리 대한민국이 정말 자랑스럽고 고맙다”며 “응원은 감사를 감사는 기적이다. 위기에 강한 우리 대한민국을 통해 지구촌 힘내의리!”를 외쳤다.이어 3부에서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지구촌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매력적 음색의 태호(TAEHO), 에너지 넘치는 영재(YOUNGJAE)의 콘서트로 응원 열기를 더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LO$ER=LO♡ER’ 등의 무대를 꾸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뜻깊고 의미있는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올 3월 제1회 쿠션라이브 ‘봄날’ K-POP 콘서트를 시작으로 △‘TALK닥 TALK닥 괜찮아’ K-POP 콘서트(5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K-POP 콘서트 △K-POP 콘서트 ‘지구촌을 응원합니다’(10월)를 릴레이 진행하고 있다. 올 12월에는 3번의 특별한 K-POP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박 대표는 “미국·영국·유럽 등 지구촌 곳곳에서 거리마다 울리는 희망의 종소리와 함께 작은 것이라도 구세군 자선 냄비를 통해 나누면 올 12월 열리는 쿠션라이브 K-POP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한다”고 말했다.한편 쿠션라이브키즈는 K-영재 교육과 함께 지구촌 Kids-POP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쿠션라이브키즈 고정임 본부장은 “Kids-POP 콘서트를 관람하면 지구촌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레드엔젤 개요레드엔젤은 2006년부터 시작한 ‘우리는 홍색 천사’ 응원단이다. △2006 독일월드컵 △2010 남아공월드컵 △2014 인천아시안게임에서 ‘K-POP응원 콘서트’를 만들었다. 2014년 ‘레드엔젤 원정 응원 콘서트’를 기획해 △2014 브라질월드컵 △2016 카타르 축구 한일전 △2016 리우올림픽 △2016 리우패럴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에서 성공적인 원정 응원 콘서트를 개최했다.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K-POP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도 레드엔젤 최고의 응원 콘서트가 될 것이다. 레드엔젤은 2016년 4월부터 매달 13일을 ‘레드엔젤 데이’로 지정하고 있다. 한 달에 한번은 ‘국가와 민족을 응원’하는 날이라는 뜻이다. 또 한중 우정을 응원하기 위해 10월 13일을 ‘한중(韓中) 우정의 날’로 만들어 한중 우정의 무대를 매년 이어가고 있다.
    • 연예
    • 음악
    2021-11-03
  • 신인 걸그룹 ‘레아’, 순백색 앨범 재킷 공개
    레아 “우리의 노래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는 자연스러움과 우아함에 초점 왼쪽부터 지예, 수진, 은정, 재은, 별하(레아 앨범 쟈켓) IO엔터테인먼트는 신인 걸그룹 레아(RHEA)의 다가올 앨범 발매와 데뷔 무대에 앞서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레아 소속사 IO엔터테인먼트는 레아의 앨범 발매와 데뷔 무대를 앞두고 타이틀곡 ‘TIME TRVER’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IO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신 레아처럼 순백색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앨범 재킷에 담았다”고 말했다.이번에 공개된 레아의 재킷 이미지에는 순백색 드레스에 대지의 여신다운 우아함과 풍요로움을 표현했고, 또 다른 이미지에는 당장 여행을 떠날 듯한 캐주얼 의상 콘셉트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친근한 모습도 담았다.특히 재킷 이미지를 공개함으로써 베일에 가려있던 멤버들의 개성을 살펴볼 수 있어서 더욱 큰 관심을 불러올 것으로 보고 있다.레아(RHEA)는 “데뷔곡 시간여행(TIME TRAVER)은 중독성 강한 일렉트릭 사운드로, 한번 들으면 노래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해외 팬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좋은 노래와 멋진 무대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한편 레아의 해외 공식 팬클럽이 운영되고 있다. 해당 국가로는 영국, 미국, 이탈리아, 파라과이, 남미, 아랍, 인도, 폴란드, 러시아, 브라질, 멕시코 등이 있으며, 남미의 ‘K-world’와 일본의 ‘K-pop’ 메거진에서 멤버 소개와 인기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곧, 데뷔할 레아의 노래와 데뷔 무대를 궁금해하는 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09-10
  • 싱어송라이터 김범룡이 전하는 ‘펄스 대국민 가요제’
    ‘펄스 대국민 가요제’에 작곡자로 참여하는 싱어송라이터 김범룡 펄스이엔티는 싱어송라이터 김범룡이 새로운 기획으로 화제가 되는 ‘펄스 대국민 가요제’에 작품자로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수많은 히트곡을 부른 김범룡이지만, 그는 오히려 인기 가수보다 ‘싱어송라이터’로 존재감이 높다.김범룡은 “펄스 대국민 가요제는 음악에 대한 사랑과 실력만 있다면 그 누구라도 히트 작곡가 신곡을 받을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콘셉트”라며 “가창자만 평가 대상이 아니라 작품자도 평가를 받는 상황이 만들어졌다. 오히려 노래를 만든 사람이 긴장하는 재미있는 상황이 생겨난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김범룡 이외에도 레전드급 작사가로 평가받는 김순곤을 비롯해 임채무, 임강현, 소명, 추가열, 여행스케치 조병석 등 10명이 넘는 작곡자가 펄스 대국민 가요제에 작품을 냈다.펄스 대국민 가요제는 가요제에 도전하는 가수 지망생들이 작사가 또는 작곡가가 만들어 출품한, 새로 올려진 노래 20곡 중 자신의 마음에 드는 곡을 골라 부를 수 있는 기획으로 구성됐다.펄스 대국민 가요제의 핵심은 유저들이 직접 평가하고 그 결과에 따라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결정한다는 점이다. 즉 어떤 특정인의 영향력을 허락하지 않는 것이다. 우승자는 유명 작곡가가 만든 노래를 통해 데뷔해 실제 가수로 활동하게 된다.펄스 대국민 가요제의 또 다른 키워드는 이른바 ‘작품자 비공개’ 운영 방식이다. 곡을 쓴 작곡자와 이번 가요제에 출품한 20곡의 신곡을 서로 매칭하지 않는다. 작곡자와 참여자, 유저 모두 누가 쓴 곡인지 모른다는 이야기다.가요제 주관사 김동신 상무는 “펄스 대국민 가요제는 브레인스토밍 과정에서 나온 기획이었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무릎을 쳤다”며 “방송사 측에서 가요제 아이디어에 대한 공유를 요청받기도 했지만 거절했다”며 흥행에 자신감을 드러냈다.비슷한 포맷으로 이미 한계를 드러낸 기존 가요제나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다. 가창자들의 선택을 많이 받았다는 것이 작품자들의 음악적 역량과 반드시 비례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전혀 무관한 일도 아니다.한편 펄스 대국민 가요제 마감일은 10월 31일이다.
    • 연예
    • 방송
    2021-08-26
  • 뉴엔터테인먼트, ‘청년 예술인 공개 오디션’ ifland 메타버스에서 개최
    온택트 오디션 ‘청년예술인공개오디션’, 이프랜드(ifland) 메타버스로 열려32명의 지원자 영상을 전문가 5명이 심사, 한국콘텐츠진흥원 ‘2021 대중음악 공연인력 지원사업’ 하나로 진행 청년 예술인 공개 오디션에는 총 32명의 선정자가 영상을 통해 공개 심사를 봤다 뉴엔터테인먼트(대표 박진웅)는 SK텔레콤의 이프랜드(ifland)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8월 19일 ‘청년예술인 공개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한 문화 예술계와 청년 예술인의 열정 회복을 목표로 시작된 이번 오디션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년 대중음악 공연인력 지원 사업’의 하나로 진행됐다.2개월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원한 청년 예술인 가운데 32명을 선정해 열리는 이번 공개 행사는 음악 분야 20개, 퍼포먼스 분야 12개로 진행되며, 오프라인이 아닌 이프랜드(ifland), SKT의 메타버스 서비스에서 온택트 오디션으로 진행돼 코로나로 침체한 공연 예술 생태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다.심사는 △박진웅 대표(뉴엔터테인먼트) △허진설 교수(연세대학교) △김재은(뉴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로로(현악 아티스트) △유성열 원장(뉴엔터테인먼트 밴드 마스터, 소리나 실용음악학원 원장) △이민정 감독(뉴엔터테인먼트 댄스 자문 및 영상감독)이 맡았다.행사는 김소라 뉴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전략팀장의 사회 아래 지원자 영상을 보고, 심사위원들의 평을 듣는 순서로 1시간 30분간 진행됐다.이번 행사를 주최한 뉴엔터테인먼트 박진웅 대표는 “이번 행사가 얼어붙은 문화 예술계에 활력이 되기를 바라며, 청년 예술인들이 사회적 어려움을 돌파할 수 있는 본인의 자성을 발견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행사에 참여한 청년 예술인 지원자들도 메타버스 오디션만의 신선한 진행 방식에 호응했으며, 지원자 가운데 한 사람은 “새로운 방식의 공개 오디션이 매우 신선했고,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이번 오디션에 선정된 청년 예술인에게는 예술 활동을 시작할 수 있는 매니지먼트와 뮤직비디오 제작이 지원되며, 11월 초에 진행되는 온택트 행사 ‘청춘 브랜딩 페스티벌’에 라인업으로 설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 영상은 유튜브 채널 ‘청춘브랜드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청년 예술인들의 브랜딩 과정은 영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 연예
    • 방송
    2021-08-25
  • ‘컴백’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수록곡 ‘Pose’ 에너제틱 매력 선사!
    상큼발랄 → 카리스마, 반전 변신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 화제!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미니앨범 수록곡 ‘Pose’(포즈)로 에너제틱한 음악을 들려준다.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Pose’는 에너제틱한 베이스 라인과 빠르게 변하는 드럼 소스가 인상적인 업템포 팝 댄스 곡으로,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는 가사와 레드벨벳의 생동감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Queendom’(퀸덤)을 비롯해 다채로운 색깔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월 1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또한 레드벨벳은 컴백에 앞서 각종 SNS를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변신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상큼발랄한 하이틴 감성의 첫 번째 콘셉트에 이어, 미니어처 세트와 대비를 이루는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두 번째 콘셉트를 공개, 반전 매력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한편, 레드벨벳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Queendom’은 8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연예
    • 방송
    2021-08-11
  • 뉴이스트 황민현-팬클럽 러브, 생일 기념 우물 기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는 뉴이스트 황민현의 팬들이 8월 9일 생일을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이번 우물 기증은 ‘뉴이스트 황민현 이벤트팀’에서 진행한 것으로 황민현의 활동을 응원하는 뉴이스트 팬클럽 러브(L.O.Λ.E)가 함께했다. 팬들은 27번째 생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그중 하나로 많은 이와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우물 기부를 진행했다.나눔에 참여한 팬은 “민현이의 생일을 기념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캄보디아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로 도움을 전하고, 민현이와 뉴이스트 팬클럽 러브의 선한 영향력으로 더 많은 나눔 문화 확산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뉴이스트 민현과 팬들이 선물한 우물은 캄보디아 마을에 전해지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상황에 깨끗한 물로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한편 생일을 맞은 뉴이스트 민현은 최근 뷰티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됐으며 광고와 화보, 음악과 연기 활동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다.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 사업, 긴급 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08-09

실시간 연예 기사

  • 메타버스 아바타 NFT ‘DAVA’,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업무 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9일 -- 해시드스튜디오 언오픈드(UNOPND, 대표 이찬기)는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업계의 대표적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대표 이필성)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 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해시드스튜디오의 아바타 대체 불가능 토큰(NFT) ‘다바(DAVA)’와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NFT ‘메타 토이 드래곤즈’ 간 시너지 효과를 통해 국내 NFT 시장 생태계를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언오픈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크립토 VC(벤처 캐피털) 해시드의 자회사다. DAVA는 언오픈드가 직접 서비스하는 NFT 프로젝트로, 가상 세계 메타버스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아바타 NFT로 활용되도록 개발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론칭한 다바는 퍼블릭세일에서 판매 전체 물량을 모두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특히 다바의 ‘웨어러블 아바타’는 다른 아바타 프로필 NFT와 달리 소유자가 여러 파츠 의상을 자유롭게 입히고 꾸밀 수 있는 기술력을 포함한 NFT이다. 이는 다른 프로젝트보다 자신의 아바타 NFT를 직접 꾸며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할 수 있다는 강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이번 협약은 단순한 상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 목적이 아닌, 다양한 컬래버 마케팅과 기술 교류 내용을 포함했다. 특히 다바의 아바타에 다양한 NFT 아이템을 생성·장착할 수 있는 기술을 활용, 메타 토이 드래곤즈를 활용한 특별한 NFT도 출시할 예정이다. 또 다바와 메타토이 드래곤즈 이용자들이 이 컬래버 NFT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이번 파트너십을 주도한 언오픈드 DAVA 팀의 김지혁 PM은 “팬덤 기반 NFT 사업을 본격화한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아바타 NFT 다바의 웨어러블 시스템이 만들 수 있는 시너지가 크다고 판단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메타버스에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아바타 NFT인 다바와 샌드박스 네트워크와의 만남은 NFT 시장에서 크리에이터 지식 재산권(IP)을 활용해 새로운 수요와 공급을 창출하는 대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다바 팀은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업과 업무 협약 및 파트너십을 체결할 계획이다. 기존에 NFT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뿐만 아니라, 다바의 기술력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기업, IP 보유 기업 등과 협의하고 있다.해시드스튜디오 개요 해시드스튜디오 언오픈드(UNOPND)는 아시아 최고의 블록체인 VC(벤처 캐피털)인 해시드(Hashed)가 직접 운영하는 회사이자, 국내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스타트업 스튜디오다. 풍부한 블록체인 지식·경험·네트워크 등을 통해 국내의 능력 있는 팀 혹은 창업을 희망하는 팀이 대체 불가능 토큰(NFT), 메타버스, 게임 등의 영역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게임, K-팝, 아바타 NFT 등의 영역에서 여러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있다.
    • 연예
    • 방송
    2022-05-19
  • 가마모비, 메타버스 모바일 게임 MetaCity M 2차 NFT 랜드 판매 일정 발표
    위쪽부터 MetaCity M의 2차 NFT 랜드 판매가 시작된다, MetaCity M Land Blind Box 구매자는 가상 및 실제 프리미엄 전기차를 보유할 기회를 얻는다 타이베이--(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1일 -- 가마모비(Gamamobi)가 세계 최초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인 MetaCity M의 2차 NFT 가상 랜드 판매 일정과 가격을 발표했다고 밝혔다.◇메타버스의 세상이 온다, 2차 랜드 출시 및 랜드 투자자 인증 발표2차 랜드 NFT 사전 판매는 5월 10일 12시(GMT +8)에 공식 시작된다. 6만 가지의 Planet Titan Land (행성 타이탄 랜드)가 전 세계에 출시되며, 랜드 가격은 0.17 WETH다. 신용카드로 결제 시 499달러다.MetaCity M 게임이 보유한 랜드는 5개 구역으로 나눠진다. 1만2000개의 게임 보유 랜드를 통해 6만 개의 랜드 투자 증서 NFT가 플레이어 투자용으로 블라인드 박스(경품을 지급하는 랜덤박스의 한 형태)에서 판매된다. 플레이어는 NFT 개당 0.04 WETH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 시 99달러(가스비 없음)다. 플레이어는 랜드 투자 증서 NFT를 통해 게임 내 메타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이는 게임이 보유한 랜드에 대한 수익이며, 2차 시장에서 자유롭게 이체할 수 있다.◇가장 강력한 NFT인 ‘E-FLASH NFT’, 실제 및 메타버스 차량 등장6만 가지의 랜드에 대한 블라인드 박스 판매와 함께 가마모비(Gamamobi)는 한정 수량의 E-FLASH NFT 20개를 발행한다. 랜드박스 선택을 통해 2차 랜드 판매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는 E-FLASH NFT 획득 기회를 얻게 된다. E-FLASH NFT를 획득한 사람 중에서 추첨을 거쳐 E-FLASH 메타버스 전기차와 테슬라 모델 3(Tesla Model 3) 실물 차량을 증정한다.◇2차 랜드 판매에 참여한 플레이어, 한정판 게임 내 모델 프롭 획득 가능2차 사전 판매를 통해 랜드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MetaCity M 글로벌 모델의 이웃이 될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MetaCity M의 2차 랜드 사전 판매를 통해 구매한 이용자는 두 달 내에 두 가지의 한정판 모델 테마 아이템을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정판 아이템인 Global model’s Holographic Music Decoration과 독점 실내 포스터 구매권은 에어드롭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증정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5-11
  • 한국레노버, ‘레노버 고’ 액세서리 출시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지원
    한국레노버가 출시한 레노버 고 액세서리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24일 --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뛰어난 모바일 생산성과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된 새로운 서브 브랜드 ‘레노버 고(Lenovo Go)’ PC 액세서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레노버가 2021년 진행한 ‘일의 미래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연구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기업 중 83%가 원격 근무 시간이 전체 업무 시간의 절반 이상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원격 근무 시에도 효과적인 협업과 업무 효율 향상을 지원하는 레노버 고 액세서리 신제품은 △무선 멀티 디바이스 마우스 △무선 버티컬 마우스 △USB-C 무선 마우스 △무선 숫자 키패드 등의 입력장치 △USB-C 무선 충전 키트 등의 전력 공급 장치로 구성된다.레노버 고 무선 멀티 디바이스 마우스는 여러 기기를 번갈아 가며 작업하는 멀티태스킹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최대 세 대의 기기와 연결되며 버튼 하나로 쉽게 기기 간 전환을 할 수 있다. 또한 마우스 패드 외에도 다양한 표면에서도 입력을 지원하는 정밀 블루 광센서를 탑재했으며, 한번 충전 시 최대 3개월 사용할 수 있다.레노버 고 무선 버티컬 마우스는 악수하는 듯한 자연스러운 자세로 최적화된 각도와 곡률을 제공해 손목의 압박과 팔뚝 긴장을 줄여준다. 레노버 고 USB-C 무선 마우스는 USB-C로 충전할 수 있으며, 레노버 고 무선 숫자 키패드는 숫자 업무와 스프레드시트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에게 이상적이다.레노버 고 USB-C 무선 충전 키트는 근무 환경이 자주 변하는 원격 근무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파워 바이 컨택트(Power-by-Contact)’가 적용돼 최대 65W까지 13인치 및 14인치 노트북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다. 45~65W 충전기에 충전 매트를 꽂고 수신기 베이스를 노트북의 USB-C에 연결하는 방식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1만mAh 용량을 갖춘 ‘레노버 고 모바일 무선 파워 뱅크’ 역시 출시 예정이다.한국레노버는 입력 장치·전력 공급 장치 외에도 홈 오피스나 소규모 화상회의에 유용한 레노버 고 유선 스피커폰 및 고급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는 레노버 고 ANC 헤드셋과 레노버 고 ANC 인이어 헤드폰 등의 오디오 액세서리도 국내 선보일 계획이다.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국내 많은 기업이 원격 근무 정책을 도입하면서 직원의 생산성을 높이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며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일할 수 있게 설계된 레노버 고 액세서리는 입력·전력·오디오 세 가지 측면에서 전반적인 업무 경험 향상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의 미래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연구: https://lnv.gy/3It2Irx
    • 연예
    • 음악
    2022-01-24
  • 레드엔젤, 제4회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 K-POP 콘서트 성공적으로 개최
    ‘위 올 아 원’ 무대에서 공연하는 있지(ITZY) 10월 31일 저녁 6시 쿠션라이브 콘서트 홀에서 레드엔젤, 구세군 주관으로 진행된 코로나 극복 지구촌 응원의 염원을 담은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4번째 K-POP 콘서트가 개최했다.이날 콘서트는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는 탑클래스 에듀아이 박성은 강사, 강민지 아나운서가 K-POP으로 하는 한국어 수업을 진행, 전 세계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한글을 알렸다.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을 위한 소주제로 진행된 2부 행사는 MC 홍은기(Hong Eunki), 나나(woo!ah!), 태호(TAEHO)의 진행으로,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의 파워 넘치는 무대와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뜨거운 열정으로 시작됐다. 이어 국군 장병들을 응원하면 좋을 군 부대 인기 톱3 그룹으로 선정돼 초대된 스테이씨(STAYC), 있지(ITZY),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대에 올랐다.무대가 끝난 뒤엔 공연을 기획한 레드엔젤, 구세군 관계자들의 멘트가 이어졌다.구세군 커뮤니케이션즈 최철호 부장은 “구세군은 132개 국가에 있으며, K-POP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비전으로 지구촌에 K팝을 선물하는 동시에 지구촌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K팝 콘서트를 펼쳐 나가고 있다”며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군인들을 위해 구세군 YDP브라스밴드의 공연을 소개했다.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은 “지구촌 응원을 하는 우리 대한민국이 정말 자랑스럽고 고맙다”며 “응원은 감사를 감사는 기적이다. 위기에 강한 우리 대한민국을 통해 지구촌 힘내의리!”를 외쳤다.이어 3부에서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지구촌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매력적 음색의 태호(TAEHO), 에너지 넘치는 영재(YOUNGJAE)의 콘서트로 응원 열기를 더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LO$ER=LO♡ER’ 등의 무대를 꾸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뜻깊고 의미있는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올 3월 제1회 쿠션라이브 ‘봄날’ K-POP 콘서트를 시작으로 △‘TALK닥 TALK닥 괜찮아’ K-POP 콘서트(5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K-POP 콘서트 △K-POP 콘서트 ‘지구촌을 응원합니다’(10월)를 릴레이 진행하고 있다. 올 12월에는 3번의 특별한 K-POP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박 대표는 “미국·영국·유럽 등 지구촌 곳곳에서 거리마다 울리는 희망의 종소리와 함께 작은 것이라도 구세군 자선 냄비를 통해 나누면 올 12월 열리는 쿠션라이브 K-POP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한다”고 말했다.한편 쿠션라이브키즈는 K-영재 교육과 함께 지구촌 Kids-POP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쿠션라이브키즈 고정임 본부장은 “Kids-POP 콘서트를 관람하면 지구촌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레드엔젤 개요레드엔젤은 2006년부터 시작한 ‘우리는 홍색 천사’ 응원단이다. △2006 독일월드컵 △2010 남아공월드컵 △2014 인천아시안게임에서 ‘K-POP응원 콘서트’를 만들었다. 2014년 ‘레드엔젤 원정 응원 콘서트’를 기획해 △2014 브라질월드컵 △2016 카타르 축구 한일전 △2016 리우올림픽 △2016 리우패럴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에서 성공적인 원정 응원 콘서트를 개최했다.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K-POP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도 레드엔젤 최고의 응원 콘서트가 될 것이다. 레드엔젤은 2016년 4월부터 매달 13일을 ‘레드엔젤 데이’로 지정하고 있다. 한 달에 한번은 ‘국가와 민족을 응원’하는 날이라는 뜻이다. 또 한중 우정을 응원하기 위해 10월 13일을 ‘한중(韓中) 우정의 날’로 만들어 한중 우정의 무대를 매년 이어가고 있다.
    • 연예
    • 음악
    2021-11-03
  • 신인 걸그룹 ‘레아’, 순백색 앨범 재킷 공개
    레아 “우리의 노래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는 자연스러움과 우아함에 초점 왼쪽부터 지예, 수진, 은정, 재은, 별하(레아 앨범 쟈켓) IO엔터테인먼트는 신인 걸그룹 레아(RHEA)의 다가올 앨범 발매와 데뷔 무대에 앞서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레아 소속사 IO엔터테인먼트는 레아의 앨범 발매와 데뷔 무대를 앞두고 타이틀곡 ‘TIME TRVER’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IO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신 레아처럼 순백색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앨범 재킷에 담았다”고 말했다.이번에 공개된 레아의 재킷 이미지에는 순백색 드레스에 대지의 여신다운 우아함과 풍요로움을 표현했고, 또 다른 이미지에는 당장 여행을 떠날 듯한 캐주얼 의상 콘셉트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친근한 모습도 담았다.특히 재킷 이미지를 공개함으로써 베일에 가려있던 멤버들의 개성을 살펴볼 수 있어서 더욱 큰 관심을 불러올 것으로 보고 있다.레아(RHEA)는 “데뷔곡 시간여행(TIME TRAVER)은 중독성 강한 일렉트릭 사운드로, 한번 들으면 노래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해외 팬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좋은 노래와 멋진 무대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한편 레아의 해외 공식 팬클럽이 운영되고 있다. 해당 국가로는 영국, 미국, 이탈리아, 파라과이, 남미, 아랍, 인도, 폴란드, 러시아, 브라질, 멕시코 등이 있으며, 남미의 ‘K-world’와 일본의 ‘K-pop’ 메거진에서 멤버 소개와 인기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곧, 데뷔할 레아의 노래와 데뷔 무대를 궁금해하는 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09-10
  • 싱어송라이터 김범룡이 전하는 ‘펄스 대국민 가요제’
    ‘펄스 대국민 가요제’에 작곡자로 참여하는 싱어송라이터 김범룡 펄스이엔티는 싱어송라이터 김범룡이 새로운 기획으로 화제가 되는 ‘펄스 대국민 가요제’에 작품자로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수많은 히트곡을 부른 김범룡이지만, 그는 오히려 인기 가수보다 ‘싱어송라이터’로 존재감이 높다.김범룡은 “펄스 대국민 가요제는 음악에 대한 사랑과 실력만 있다면 그 누구라도 히트 작곡가 신곡을 받을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콘셉트”라며 “가창자만 평가 대상이 아니라 작품자도 평가를 받는 상황이 만들어졌다. 오히려 노래를 만든 사람이 긴장하는 재미있는 상황이 생겨난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김범룡 이외에도 레전드급 작사가로 평가받는 김순곤을 비롯해 임채무, 임강현, 소명, 추가열, 여행스케치 조병석 등 10명이 넘는 작곡자가 펄스 대국민 가요제에 작품을 냈다.펄스 대국민 가요제는 가요제에 도전하는 가수 지망생들이 작사가 또는 작곡가가 만들어 출품한, 새로 올려진 노래 20곡 중 자신의 마음에 드는 곡을 골라 부를 수 있는 기획으로 구성됐다.펄스 대국민 가요제의 핵심은 유저들이 직접 평가하고 그 결과에 따라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결정한다는 점이다. 즉 어떤 특정인의 영향력을 허락하지 않는 것이다. 우승자는 유명 작곡가가 만든 노래를 통해 데뷔해 실제 가수로 활동하게 된다.펄스 대국민 가요제의 또 다른 키워드는 이른바 ‘작품자 비공개’ 운영 방식이다. 곡을 쓴 작곡자와 이번 가요제에 출품한 20곡의 신곡을 서로 매칭하지 않는다. 작곡자와 참여자, 유저 모두 누가 쓴 곡인지 모른다는 이야기다.가요제 주관사 김동신 상무는 “펄스 대국민 가요제는 브레인스토밍 과정에서 나온 기획이었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무릎을 쳤다”며 “방송사 측에서 가요제 아이디어에 대한 공유를 요청받기도 했지만 거절했다”며 흥행에 자신감을 드러냈다.비슷한 포맷으로 이미 한계를 드러낸 기존 가요제나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다. 가창자들의 선택을 많이 받았다는 것이 작품자들의 음악적 역량과 반드시 비례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전혀 무관한 일도 아니다.한편 펄스 대국민 가요제 마감일은 10월 31일이다.
    • 연예
    • 방송
    2021-08-26
  • 뉴엔터테인먼트, ‘청년 예술인 공개 오디션’ ifland 메타버스에서 개최
    온택트 오디션 ‘청년예술인공개오디션’, 이프랜드(ifland) 메타버스로 열려32명의 지원자 영상을 전문가 5명이 심사, 한국콘텐츠진흥원 ‘2021 대중음악 공연인력 지원사업’ 하나로 진행 청년 예술인 공개 오디션에는 총 32명의 선정자가 영상을 통해 공개 심사를 봤다 뉴엔터테인먼트(대표 박진웅)는 SK텔레콤의 이프랜드(ifland)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8월 19일 ‘청년예술인 공개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한 문화 예술계와 청년 예술인의 열정 회복을 목표로 시작된 이번 오디션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년 대중음악 공연인력 지원 사업’의 하나로 진행됐다.2개월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원한 청년 예술인 가운데 32명을 선정해 열리는 이번 공개 행사는 음악 분야 20개, 퍼포먼스 분야 12개로 진행되며, 오프라인이 아닌 이프랜드(ifland), SKT의 메타버스 서비스에서 온택트 오디션으로 진행돼 코로나로 침체한 공연 예술 생태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다.심사는 △박진웅 대표(뉴엔터테인먼트) △허진설 교수(연세대학교) △김재은(뉴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로로(현악 아티스트) △유성열 원장(뉴엔터테인먼트 밴드 마스터, 소리나 실용음악학원 원장) △이민정 감독(뉴엔터테인먼트 댄스 자문 및 영상감독)이 맡았다.행사는 김소라 뉴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전략팀장의 사회 아래 지원자 영상을 보고, 심사위원들의 평을 듣는 순서로 1시간 30분간 진행됐다.이번 행사를 주최한 뉴엔터테인먼트 박진웅 대표는 “이번 행사가 얼어붙은 문화 예술계에 활력이 되기를 바라며, 청년 예술인들이 사회적 어려움을 돌파할 수 있는 본인의 자성을 발견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행사에 참여한 청년 예술인 지원자들도 메타버스 오디션만의 신선한 진행 방식에 호응했으며, 지원자 가운데 한 사람은 “새로운 방식의 공개 오디션이 매우 신선했고,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이번 오디션에 선정된 청년 예술인에게는 예술 활동을 시작할 수 있는 매니지먼트와 뮤직비디오 제작이 지원되며, 11월 초에 진행되는 온택트 행사 ‘청춘 브랜딩 페스티벌’에 라인업으로 설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 영상은 유튜브 채널 ‘청춘브랜드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청년 예술인들의 브랜딩 과정은 영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 연예
    • 방송
    2021-08-25
  • ‘컴백’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수록곡 ‘Pose’ 에너제틱 매력 선사!
    상큼발랄 → 카리스마, 반전 변신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 화제!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미니앨범 수록곡 ‘Pose’(포즈)로 에너제틱한 음악을 들려준다.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Pose’는 에너제틱한 베이스 라인과 빠르게 변하는 드럼 소스가 인상적인 업템포 팝 댄스 곡으로,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는 가사와 레드벨벳의 생동감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Queendom’(퀸덤)을 비롯해 다채로운 색깔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월 1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또한 레드벨벳은 컴백에 앞서 각종 SNS를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변신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상큼발랄한 하이틴 감성의 첫 번째 콘셉트에 이어, 미니어처 세트와 대비를 이루는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두 번째 콘셉트를 공개, 반전 매력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한편, 레드벨벳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Queendom’은 8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연예
    • 방송
    2021-08-11
  • 뉴이스트 황민현-팬클럽 러브, 생일 기념 우물 기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는 뉴이스트 황민현의 팬들이 8월 9일 생일을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이번 우물 기증은 ‘뉴이스트 황민현 이벤트팀’에서 진행한 것으로 황민현의 활동을 응원하는 뉴이스트 팬클럽 러브(L.O.Λ.E)가 함께했다. 팬들은 27번째 생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그중 하나로 많은 이와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우물 기부를 진행했다.나눔에 참여한 팬은 “민현이의 생일을 기념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캄보디아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로 도움을 전하고, 민현이와 뉴이스트 팬클럽 러브의 선한 영향력으로 더 많은 나눔 문화 확산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뉴이스트 민현과 팬들이 선물한 우물은 캄보디아 마을에 전해지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상황에 깨끗한 물로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한편 생일을 맞은 뉴이스트 민현은 최근 뷰티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됐으며 광고와 화보, 음악과 연기 활동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다.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 사업, 긴급 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08-09
  • 샤이니 日 미니앨범 ‘SUPERSTAR’ 오리콘 데일리 1위!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일본 새 미니앨범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지난 28일 음반 출시된 샤이니 일본 새 미니앨범 ‘SUPERSTAR’(슈퍼스타)는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라, 샤이니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앞서 이번 앨범은 6월 28일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음원 선공개,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9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얻은 바 있다.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SUPERSTAR’를 비롯한 ‘Closer’(클로저), ‘SEASONS’(시즌스) 등 일본 신곡과 정규 7집 타이틀 곡 ‘Don’t Call Me’(돈트 콜 미) 일본어 버전, 정규 7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Atlantis’(아틀란티스)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 연예
    • 방송
    2021-08-02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