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5(수)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다양한 매체 동시 공략
광고 온에어 기념,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발뮤다 가습기 등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978120194_20211112191323_4649773427.jpg

벼룩시장이 ‘세상 쉬운 일자리 앱’ TV 광고를 온에어한다

 

 

생활밀착형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벼룩시장이 ‘일자리 내비게이션’이 돼 구직자들에게 최적의 일자리를 쉽고 빠르게 찾아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여기에 ‘세상 쉬운 일자리 앱’이라는 메인 카피를 내세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일자리 앱으로서의 장점을 강조했다.

광고는 ‘막막한 일자리 찾기, 쉬운 길 없을까?’라는 나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이어 ‘내비 켜고 가세요, 벼룩시장 앱’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 주인공이 벼룩시장 앱을 통해 ‘내 주변 일자리(우리 동네 일자리)’, ‘요즘 뜨는 일자리(테마관, 시즌관)’를 찾아보고 결국 구직에 성공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세상 쉬운 일자리 앱, 벼룩시장’이라는 자막과 함께 주인공이 벼룩시장 앱을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벼룩시장은 이번 광고가 단계적 일상 회복이 시행되면서 다시 일자리 찾기에 나선 구직자들이 최적의 일자리를 찾고 구직에 성공하기까지 벼룩시장 앱이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며, 또한 세상 쉬운 일자리 앱, 벼룩시장이라는 광고 카피처럼 많은 분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일자리 내비게이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벼룩시장의 광고는 공중파를 비롯해 종편, 케이블,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벼룩시장은 이번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11월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벼룩시장 모바일 앱 또는 웹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출석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발뮤다 가습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GS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한 번만 출석해도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벼룩시장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29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벼룩시장, ‘세상 쉬운 일자리 앱’ TV 광고 온에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